top of page
PEACE BIRD 피스버드.png

평화를

디자인합니다.

피스디자이너는

주변 학교, 커뮤니티, 국가에 긍정적인 변화들을 만드는 전 세계 이타주의자들의 네트워크입니다.

scroll

PD가이드모양1.png

Vision

세계, 국가, 지역의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 기여하기 위해 함께하는 이타주의적이고, 헌신적이며 열정을 가진 청년학생들의 세계적인 네트워크입니다.

Mission

SDGs 프로젝트, 소셜 캠페인과 교육 프로그램
청년대학생들에게 기술과 경험, 그리고 비젼을 갖게 한다.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젝트 참여 및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만들게 한다.

PD가이드모양2.png
앵커 1
PEACE DESIGNERS.png

이타적인 청년들의 모임,

평화활동가 네트워크

피스디자이너는 유엔의 SDGs와 함께 '우리 사회와 공동체'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헌신합니다.

하나 이상의 SDG에 초점을 맞추고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툴을 활용한 프로젝트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청년들입니다.

앵커 2
Image00067.jpg

우리​의 목표는

​당신의 성장입니다.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피스디자이너만의 SDGs  프로젝트와 함께하세요. 다양한 툴과 프로젝트로 당신의 영감 깨우며 동기를 부여합니다.

피스디자이너는 모든 사람들의 발전과 성장을 목표로 새롭고 유쾌한 경험을 선물합니다.

100482333_135689974788103_13258871089963

그냥 '좋은 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경.험.'을 

선물합니다.

%25EB%258C%2580%25EC%25A7%2580%252012_ed

피스디자이너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쉽고 재밌는 활동'을 합니다.

PEACE DESIGNERS.png

우리는 피스디자이너들이 구호성이 아닌 ‘실질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동시에 이러한 활동을 하는 피스디자이너들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보다 큰 일을 해내게끔 만들겠습니다.

보다 더 좋은 세상을 위해 명확한 방향을 제시하는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를 중심으로 SDGs에 관한 교육을 하고, 실질적 성과를 만들어 내는 효과적인 프로젝트 기획·실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던, 바로 그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당신에게 알맞는 도구(기획, 실행을 위한 Tool Kit)들을 제공합니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프로젝트 기획·실행 스킬의 배움, 기업가적 사고와 디자인적 사고의 훈련, 세계적으로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한 배움, 캠페인 및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봉사활동 인증, 다른 문화와 새로운 삶의 방식 체험, 이웃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크게 기여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형성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던, 

가슴 뛰는 바로 그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앵커 3
cubes-2492010_1920.jpg

이런 독특한 경험은 당신만의 스토리가 되며,

당신만의 특별함을 만들어 줍니다.

피스디자이너로서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여러분의 활동은

여러분만의 삶과 가치관을 형성하고 정립하게 할 것입니다.

앵커 4
PEACE BIRD 피스버드.png

변화를

이끌어 냅니다.

피스디자이너는 주변 학교, 커뮤니티, 국가에

긍정적인 변화들을 만드는 전 세계 이타주의자들의 네트워크입니다.

앵커 5
bottom of page